서울의 봄 1233만(24.1.6) 좋은 영화의 기본은 배우들의 연기력이라는 걸 증명 / 베르세르크와 유사점. 전두환은 그리피스와 펨토(주의: 얼굴은 많이 다름)

이 작품은 좋은 작품의 기본 조건이 연기를 잘하는 배우가 필수적이라는 것을 증명합니다.

이는 히어로 작품과 코미디를 포함한 모든 장르에 해당합니다.

저는 DC 전반과 2020년대 이후의 마블이 재미없는 가장 큰 이유는 주연과 조연을 연기력이 없거나 무명인 배우가 연기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CG를 과도하게 사용하기 전에는 (서울의 봄)은 거의 항상 경험이 있거나 경험이 있는 사람들이 연기했습니다.

모든 중요한 캐릭터. 이 경우 캐릭터 간의 균형에 주의해야 하며 그 결과는 훌륭합니다.

주인공이 중심에 있고 조연 배우들은 과하거나 과장되지 않았으며 화면 시간이 적절합니다.

황정민(전두광, 악당)과 정우성(이태신, 히어로)의 갈등으로 직진합니다.

│ 갈등하는 관계의 캐릭터가 있다면 비슷한 수준의 배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서울의 봄)은 황정민과 정우성의 대결인데, 하나를 꼽으라면 황정민, 일종의 빌런 대결이다.

만화 중반부(베르세르크) 이후 그리피스(빌런) vs. 가츠(히어로)의 구조와도 비슷하다.

전두광과 그리피스는 겉모습이 많이 다르지만… 생각과 행동은 똑같다.

페무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자신의 왕국을 건설하려는 인물로 표현되고, 인간임을 포기하고 세상에 암흑시대를 가져온다.

│ 타협 없는 싸움에서 정우성은 속으로는 가츠 같다.

페무토의 하강

이런 구조는 영화에서 보기 힘든 구조라 관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주었을 것이다.

또 ① 처음부터 짧은 서론과 요점, ② 빠른 장면 전환(편집)으로 지루할 틈 없이 몰입할 수 있었다.

그 기반은 물론 연기력이다.

이런 추세가 이어진다면 1월 말까지 1,300만 명을 넘어설 수도 있다.

2024.01.06. ㉿#서울스프링 #seoulspring #황정민 #전두광 #전두환 #그리피스 #페무토 #베르세르크 #정우성 #가츠 #정우성 #황정민